방앗간이야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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쌀빵이야기

외계인방앗간에서는 국내산 쌀로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.
쌀로 빵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기에, 저희 외계인방앗간에서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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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금씩 천천히 매일 만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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쌀빵은 쫀득거리는 식감과 포만감이 있어서
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좋습니다.

건강한 탄수화물

탄수화물은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
필수영양소이자 에너지 공급원입니다.

  • 달콤한 군것질거리만 찾고
    아침을 잘 거르는 우리 아이

  • 바쁜 일상으로 아침을 거르고
    야식으로 끼니를 떼우는 직장인들

  • 임신 또는 모유 수유때문에
    가려먹어야하는 아이엄마

  • 균형잡힌 식단이 필수인
    다이어터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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좋은 탄수화물이 좋은 에너지를 만듭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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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한 재료들

외계인방앗간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들을 이용해
건강한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

  • 흑미

    검은색 안토시아닌 성분이 항산화 기능을 도와 피부 노화를 방지해줘요

  • 시금치

   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있어 변비에 좋고 철, 엽산은 빈혈을 예방해줘요

  • 현미

    식이섬유가 당분이 서서히 흡수되게 하여 변비예방, 동맹경화예방, 다이어트에 굿!

  • 바질

    소화불량을 돕고, 향기는 머리를 맑게 해 두통을 없애준답니다

  • 보리

   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수용성 식이섬유를 다량함유해 심장질환, 고혈압, 당뇨병에 좋아요

  • 토마토

    비타민과 무기질의 공급원이자 항산화물질을 함유해 뇌졸중, 심근경색 예방, 혈당저하, 암을 예방하는 슈퍼푸드

  • 수수

    프로안토시아니딘 이라는 성분이 방광의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방광염 치유에 좋아요

  • 고구마

    카로틴이 들어 있어 시력강화에 좋고 칼륨이 많아 염분을 소변과 함께 배출시켜 고혈압을 비롯한 성인병에 좋아요

  • 율무

    이뇨작용에 도움을 주어 부종을 억제하고 열량이 낮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좋아요

  • 단호박

   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고 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눈 건강에 좋아요

  • 귀리

   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압을 떨어뜨리며 필수아미노산은 발육을 촉진시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아요

  • 위장기능을 강화하는 효소가 들어 있으며 성인병 예방과 신장기능을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어요

  • 적두

    사포닌이 장 자극 작용을 해 식이섬유소와 더불어 변비를 치유하고 티아민은 각기병의 예방에 효과적이에요

  • 올리브

    비타민 E, 폴리페놀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노화를 방지해줘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답니다

  • 체중 감량, 골밀도 증강, 유방암 발병률을 감소시키며, 풍부하게 들어있는 식이섬유가 급격한 혈당 상승을 억제하여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

  • 크랜베리

    박테리아가 체내에 부착하는 것을 막아주어 치주병, 위궤양 등에 좋고 안토시아닌 색소는 시력개선을 도와줘요